목차

본문으로 바로가기 글로벌메뉴로 바로가기 로컬메뉴로 바로가기 연락처 및 저작권으로 바로가기

다온홈시스 로고

  •   []
  • 0 일시불가 0
  • 다이렉트 신청하기
  • 제품정보
  • 약정정보
  • 렌탈 정보&이벤트
  • 제품상세
  • 후기
  • 신용카드

LG 전자 정수기 광고, 1천 7백만 뷰 돌파! 유명 모델 없이도 제품 판매 쑥쑥
2020-04-20

 

LG전자의 `퓨리케어 정수기`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제품 판매량까지 덩달아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5월 TV를 통해 온에어 된 `LG 퓨리케어 정수기` 광고는 정수기의 가장 큰 장점인 `저수조 없는 직수`방식에 착안해 `모든 물이 직수, 모든 물이 퓨리` 라는 슬로건 아래 제품을 쉽고 명쾌하게 보여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유명 모델을 앞세운 기존 타사 광고와 달리 제품이 곧 주인공이라는 명확한 컨셉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더욱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처럼 간결하면서도 명료한 광고 메시지는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며 실제 제품 판매량 증가에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파악된다. LG전자 측에 따르면 광고 온에어 전인 4월 대비 8월 현재 렌탈 설치비율은 약3배이상 증가한 것으로 분석됐다.


 
 또한 TV 광고는 온라인 조회수만 8월 현재 총 누적 1천7백만건 이상을 기록하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관계자는 “저수조 없는 직수방식과 뛰어난 디자인 등 제품 자체에 집중한 광고 메시지가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인 것으로 보인다”며 ” LG 전자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메시지를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극대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초 첫 선을 보인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제품 크기를 대폭 줄이고, 180도 전하는 출수구를 탑재해 좁은 주방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저수조 없는 직수 방식을 채택하며 판매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SPECIAL
EVENT

LG전자의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 팡팡!

LG전자 주요 고객사

생활의 LG전자, 지속적인 품질의 고급화와 기술력 혁신을 통하여 글로벌 기업으로서 비전을 실현해가고 있습니다.

  • company_1.jpg
  • company_2.jpg
  • company_3.jpg
  • company_4.jpg
  • company_5.jpg
  • company_6.jpg
  • company_7.jpg
  • company_8.jpg
  • company_9.jpg
  • company_10.jpg
  • company_11.jpg
  • company_12.jpg
  • company_13.jpg
  • company_14.jpg
  • company_15.jpg
  • company_16.jpg
  • company_17.jpg
  • company_18.jpg
  • 1599-9628

    고객님께 가장 알맞은 제품으로
    친절하게 상담드리겠습니다.

  • 렌탈 상담센터 1599-9628
    통화량이 많아 전화연결이 안될 시 무료상담이나 카톡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 성명       연락처  
      [상세보기]   [보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LG전자 다이렉트 렌탈은(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렌탈 온라인 신청, 접수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LG전자 다이렉트 렌탈은(는) 랜탈 온라인 신청, 접수를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항목 : 성명, 연락처(휴대폰 번호), 주소, 생년월일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LG전자 다이렉트 렌탈은(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최근본 제품

닫기
고객님만을 위한 특별 추가 혜택!